(사진=이미지나인컴즈)
(사진=이미지나인컴즈)

크리에이터 최서영이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이미지나인컴즈 측은 “‘가전주부’ ‘말많은소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최서영 씨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며 “최서영 씨가 가진 크리에이터로서 재능과 이미지나인컴즈의 제작 및 매니지먼트 역량이 시너지를 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1년 채널A 공채 1기 아나운서로 입사한 최서영은 2017년부터 현재까지 라이프 스타일 유튜브 채널 ‘가전주부’를 운영하며 실제 생활에 유용한 눈높이 리뷰로 37만 구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2021년부터는 일상 속에서 경험하고 생각하는 다양한 주제로 구독자들과 소통하는 ‘말많은소녀’ 채널을 추가로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최서영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구독자들과 나눈 동기부여 메시지들을 기록한 에세이 ‘잘될 수밖에 없는 너에게’를 출간 후 베스트셀러에 올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미지나인컴즈 측은 “현재 최서영 씨가 운영 중인 채널의 콘텐츠 확장을 위해 본사의 제작역량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로 방송, 강연, 저술활동 등 보다 활발하고 폭넓은 활동 스펙트럼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서영과 전속계약을 맺은 이미지나인컴즈는 조세호, 지상렬, KCM, 신고은 등 방송인, 가수, 배우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