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아씨들' 스틸 / 사진제공=tvN
'작은 아씨들' 스틸 / 사진제공=tvN
'작은 아씨들' 김고은이 푸른 난초를 손에 쥔다.

tvN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 측은 18일, 원상아(엄지원 분)에게 뜻밖의 선물을 건네받은 오인주(김고은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모든 사건의 중심에 있는 푸른 난초가 오인주에게 어떤 사건을 불러올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원령가의 더 깊은 내부를 엿보게 된 오인주, 오인경(남지현 분), 오인혜(박지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원상아의 어시스턴트가 된 오인주는 박재상(엄기준 분)의 잔인한 이면을 보고 충격에 빠졌다. 그러는 한편 푸른 난초 미스터리를 좇아 '원령 학교'에 가닿은 오인경. 그는 학교의 설립자인 원기선(이도엽 분)에 대한 실마리를 잡은 데 이어, 박재상의 거짓말을 세상에 폭로했다. 그런 가운데 진화영(추자현 분)이 죽던 날 그의 집으로 향하는 박재상의 모습이 담긴 블랙박스까지 등장, 갑작스럽게 떠오른 새로운 용의자의 존재는 앞으로의 전개를 더욱 궁금케 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오인주와 원상아의 모습은 호기심을 더한다. 살가운 웃음을 짓고 있는 원상아가 건넨 것은 다름 아닌 푸른 난초다. 매 사고 현장에서 발견되며 미스터리와 텐션을 끌어올렸던 난초. 아직은 이 잔혹한 법칙을 알지 못하는 오인주가 이 위험한 선물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작은 아씨들' 제작진은 "원령가는 자신들의 비밀을 알게 된 이들을 향해 반격을 펼친다. 예민해지는 수 싸움 속에서 세 자매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반환점을 앞두고 더욱 속력을 높여 다이내믹해질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작은 아씨들' 6회는 18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