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사진=MBC 제공)
'안다행' (사진=MBC 제공)


토니안이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깜놀' 생명체를 낚아 관심이 쏠린다.


오는 19일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에서 토니안, 황보, 브라이언, 간미연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토니안, 황보, 브라이언, 간미연은 해루질부터 통발 수거까지 알찬 '내손내잡'을 선보인다. 네 사람은 해루질 도중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생명체를 발견하고, 토니안은 자신의 통발을 낚아 올리다 "월척이다"라고 외쳐 궁금증을 자극한다. 통발의 무게 때문에 배가 끌려갔을 정도라고.


앞서 토니안은 "처음 배낚시했을 때 무지개 색깔 잉어를 잡았다"라며 "참치도 잡아봤다. 한 번은 참치가 배 안에 들어와 내 앞에 떨어진 적도 있다"라고 전한 바 있어 긴장감이 최고조로 치닫는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모니터 하던 붐, 안정환, '빽토커' 백지영은 토니안의 말을 믿지 못하면서도 심상치 않은 그의 허세에 점점 빠져든다. 지난주 명불허전 허당기로 '짐토니'로 불린 토니안이 '어복 왕'에 등극할 수 있을지, 또 토니안의 통발에는 무엇을 들어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토니안의 어복은 오는 19일 오후 9시 MBC '안다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