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권은비가 ID 영상을 통해 팝업스토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은 16일 울림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음반사 에버라인과 협업해 진행하는 '더블유 그라운드(W GROUND)' 팝업스토어의 네 번째 주자 ID 영상을 공개했다.


이수정과 골든차일드, 드리핀에 이어 공개된 ID 영상의 네 번째 주자는 권은비였다. 영상 속 권은비는 반묶음 헤어스타일에 가을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화이트, 베이지 계열의 의상을 매치해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권은비는 "루비(권은비 공식 팬덤명)들을 초대하고 싶은 곳이 생겨 이렇게 찾아왔다. 바로 울림 팝업스토어 '더블유 그라운드'다. 사진 전시회로 저의 색다른 모습도 많이 보고,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하시면서 꼭 즐기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팬들을 팝업스토어로 초대했다.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이 ID 영상을 통해 직접 초대하고 있는 '더블유 그라운드' 팝업스토어에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손글씨와 그림을 활용한 굿즈를 비롯해 '더블유 그라운드'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사진 전시회와 다양한 상품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고 전해져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의 '더블유 그라운드' 팝업스토어는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서 열린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