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신랑수업' /사진제공=채널A


개그우먼 신봉선이 ‘썸남’ 김희현과의 데이트로 설렘을 폭격한다.

14일(오늘)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2회에서는 신봉선이 ‘임사랑 남사친’이자 발레리노인 김희현과 처음으로 오락실 데이트에 나선 모습이 펼쳐진다.

앞서 신봉선과 김희현은 모태범과 임사랑의 글램핑 데이트에 초대돼, ‘자만추’(자연스런 만남 추구)로 서로에 대한 호감을 확인했던 터. 이날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부쩍 친해진 분위기를 풍기며 손을 살짝 잡는 것은 물론, 우산을 함께 쓰는 등 모두의 마음을 간지럽힌다. 하지만 정작 신봉선은 스튜디오에서 화면을 통해 자신의 데이트 모습을 지켜보던 도중, “난 못 보겠다”며 자리를 이탈해 웃음을 자아낸다.

신봉선은 김희현과의 관계에 대해 “첫 만남 이후 매일 연락하고 지낸다”고 그간의 진도를 공개하고, 이에 김원희는 “자기 전에 ‘잘 자~’라는 문자는 보내냐”고 묻는다. 그러자 신봉선은 “네~”라고 새침하게 답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잠시 후 신봉선과 김희현은 오락실 데이트에 돌입한다. 옛 추억을 되살려 오락기 앞에 선 두 사람은 “둘이서 하나로 플레이 하자”는 신봉선의 제안에 손이 한없이 가까워져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이후 다른 오락에서도 신봉선의 남다른 손놀림이 포착되자, ‘신랑즈’ 김준수X모태범X박태환은 “선수 같다!”며 혀를 내두른다고 해 신봉선과 김희현이 첫 번째 데이트를 통해 서로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갔을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신봉선과 김희현의 데이트 외에, 모태범♥임사랑의 100일 기념 데이트 현장, 김준수의 생애 첫 소개팅 모습을 담은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4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