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삽시다' (사진=KBS 제공)
'같이 삽시다' (사진=KBS 제공)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조혜련이 아버지에 대한 사랑을 말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13일 방송에는 개그우먼 조혜련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조혜련, "아버지가 입버릇처럼 했던 말... 듣기 싫었다" ...자매들을 울린 아버지의 한마디는?
이날은 개그우먼 이경실이 방문했을 당시, 자매들과 전화 통화로 만남을 기약했던 조혜련이 충북 옥천을 찾았다. 조혜련은 "아버지가 여덟 자식 중에 나를 가장 예뻐하셨다"며 끼 많았던 아버지와의 잊을 수 없는 일화를 공개했다. 조혜련은 친구들 앞에서 아버지를 부끄러워했던 어린 시절을 털어놓았고, 아버지가 돌아가시던 날을 회상했다. 이어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 하신 말을 듣고 화가 났다고 말해 자매들을 놀라게 했다. 자매들을 눈물바다로 만든 조혜련 아버지의 마지막 한마디는?

조혜련, "음성메시지 듣고 변한 모녀 사이"... 어떤 사연이?
이날 조혜련은 아들만 바랐던 엄마를 좋아하지 않았던 과거에 대해 털어놓았다. 조혜련은 딸만 일곱에 여덟째에 겨우 아들을 낳은 딸 부잣집에서 태어났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아들로 태어났으면 좋았을 텐데"라는 어머니의 모진 말들이 듣기 싫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다 어느 날 어머니가 보낸 메신저 음성메시지를 통해 엄마의 진심을 들은 후 모녀 사이가 완전히 달라졌다고 말했다. 혜련에게 보낸 엄마의 음성메시지에는 어떤 내용이 담겨있었을까?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광란의 앞마당 노래잔치!
이날은 자매들과 조혜련의 흥으로 옥천집 앞마당이 들썩였다. 행사의 여왕 조혜련과 자매들이 마당 노래잔치를 준비한 것. 어깨 뽕이 돋보이는 화려한 레드 의상을 입은 조혜련의 소개에 맞춰 자매들이 파격적인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해 노래잔치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조혜련의 '잘못된 만남'을 시작으로, 김청의 '와' 박원숙의 '그 겨울의 찻집' 등 화려한 무대가 펼쳐졌다. 이어, 국민 디바 혜은이의 히트곡 '열정'으로 혜은이와 조혜련이 즉석 유닛 '혜혜자매'를 결성하며 흥 폭발 무대를 선보였다. 마당에서 펼쳐진 조혜련과 자매들의 무대는 어떤 모습일까?

한편 조혜련의 끼 대방출은 오는 13일 오후 8시 30분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