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쏘스뮤직 제공
사진=쏘스뮤직 제공


르세라핌(LE SSERAFIM)이 추석을 맞이해 특별한 자체 콘텐츠를 준비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10일, 11일 양일에 걸쳐 ‘르세라핌 컴퍼니’ 추석 특집 편을 공개한다. ‘르세라핌 컴퍼니’는 지난 7월 방영된 자체 예능 콘텐츠로 가상의 회사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멤버들은 회사라는 설정에 걸맞게 각자 실장, 팀장, 대리, 사원, 인턴으로 분해 능청스러운 연기를 펼쳤다.

이번에 공개될 추석 특집 편은 회사 창립 후 처음으로 추석 연휴를 맞은 직원들이 카실장(카즈하) 집에 모이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다섯 멤버는 서로 덕담을 나누고 함께 달고나를 만들면서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떠오르는 ‘예능돌’답게 페널티를 적용한 윷놀이까지 야무지게 즐겼다.

르세라핌의 다양한 콘텐츠 중에서도 유독 큰 사랑을 받은 ‘르세라핌 컴퍼니’가 새 에피소드로 돌아온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르세라핌 컴퍼니’ 추석 특집 편은 10일, 11일 오후 7시 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 9일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영상을 통해 명절 인사를 전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같이 보내는 명절이라 엄청 기대된다.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겠다. 피어나(FEARNOT, 르세라핌 팬덤명) 분들도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모두의 행복을 빌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