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노비들로 변신해 극한 꽁트로 웃음 사냥에 나선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웃음을 전하려는 노비 7인방(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의 웃음 노역이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 유대감댁 노비 7인방은 미션을 수행하는 중이다. 갑자기 등장한 추노꾼에게 잡힌 노비 7인방은 추석 상차림을 차리기 위해 다양한 게임을 해야 했다. 이들을 놀라게 한 추노꾼은 대감 마님의 미션을 전해 노비들의 원성을 샀다.

특히 박진주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것을 묻는 퀴즈에 “첫키스”라는 답을 내놓는 엉뚱함을 자랑했다. 이에 정준하는 “가을 키스는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며 편을 들어 뜻밖의 단합력을 보여줬다고. ‘지식 구멍’ 이미주를 위협하는 박진주의 활약에 과연 노비 7인방은 퀴즈를 통과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노비 커플’ 이이경과 이미주는 핑크빛(?) 기류로 눈길을 끌었다. 이미주는 가마솥 앞에서 부채질을 하고 칼질을 하는 이이경의 돌쇠 같은 모습에 눈을 떼지 못했다고. 이를 본 유재석은 질색하며 노비 커플의 썸을 중계해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노비 7인방은 과연 무사히 추석 음식을 완성할 수 있을까. 오는 10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되는 추석 특집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