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조선 ‘전국투어 연가 콘서트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전국투어 연가 콘서트 방송’ 캡처)

가수 송가인이 다채로운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송가인은 지난 7일 TV조선에서 방송된 ‘2022 전국투어 연가(戀歌)’에 출연했다.

이날 송가인은 밝은 활력이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인이어라’, ‘오늘같이 좋은 날’, ‘물음표’, ‘밤차에서’, ‘처녀뱃사공’, ‘단장의 미아리’ 등으로 무대를 꾸몄다. 이어 “오늘 공연 재밌게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멘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송가인은 국민들의 애환을 어루만져줄 다양한 트롯 곡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했다. 그는 ‘한 많은 대동강’, ‘용두산 엘레지’, ‘영동 블루스’로 식지 않는 열정을 담아 무대를 선보였고 실수 하나 없이 무대들을 성공적으로 진행, 쉴 틈 없는 트롯 퍼레이드를 쏟아냈다.

더불어 송가인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채로운 코너들 또한 준비한 가운데 국악과 하나로 어우러진 무대들 역시 준비, ‘무취타(바라지)’, ‘칠갑산’, ‘월하가약’, ‘장녹수’에 이어 ‘거문고야’, ‘엄마 아리랑’ 등으로 송가인 표 무대들을 선보였다.

또한 점차 고조되는 방송 열기를 더욱 활기차게 구성하고자 송가인은 ‘기억 저편에’, ‘무명배우’, ‘서울의 달’, ‘비 내리는 금강산’로 무대를 꾸몄다.

특히 송가인은 심수봉의 ‘비나리’를 아련한 감성을 가득 담아 열창해 수많은 감동을 선사, 노래를 시작하자 객석에서는 환호와 눈물이 터지며 분위기가 극에 치달았다.

무대 말미에는 '고장난 벽시계’, ‘너는 내남자’, ‘청춘을 돌려다오’, ‘남행열차’ 메들리와 마지막 곡인 ‘강원도 아리랑’으로 대미를 완벽히 장식하며 마무리했다.

빈틈없는 고품격 라이브로 무대들을 가득 채워낸 송가인은 총 22곡으로 알차게 구성, 믿고 보는 송가인 표 무대들로 꾸며 국민들의 관심을 강력히 사로잡았다. 또한 송가인은 위로를 선사하는 보이스로 국민들에게 수많은 감정선들을 느낄 수 있게 하며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줬다.

한편, 송가인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는 추석 연휴 오는 10일 오후 5시와 마지막 날인 오는 12일 오전 11시에도 만나볼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