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사진제공=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24년 차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가 등장해 ‘돌싱포맨’과 역대급 케미로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이날 데뷔 24년 차 코요태는 장수비결로 ‘한 번 싸울 때 끝장을 보고 화해하기’ 를 꼽아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신지는 ‘김종민이 화내면 180도 다른 사람이 된다’며 방송 최초로 김종민의 충격적인 일화를 공개했는데, 상상을 초월한 김종민의 미친 짓(?)에 ‘돌싱포맨’은 경악과 폭소를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코요태 리더 김종민은 코요태의 실세는 신지라며 카리스마(?) 넘치는 신지의 모습을 폭로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칭찬을 가장한 멤버들의 앞담화에, 신지는 황당해하며 멤버들의 역대급 폭로전을 이어 나가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이후, 이상민은 오랜 기간 활동한 코요태에게 없는 것으로 ‘돈’ 을 꼽아 관심을 모았다. 김종민과 남다른 친분이 있는 김준호는 “김종민은 진짜 돈이 없다” 라며 김종민이 돈이 없는 이유에 대해 열변을 토했다. 심지어 코요태가 ‘돌싱포맨’ 보다 돈이 없을 수도 있다고 전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코요태는 돈이 없는 이유에 대해 서로를 탓하며, 2차 폭로전을 예고했다. 과연, 대한민국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가 돈이 없는 이유가 무엇일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24년 차 최장수 혼성그룹 코요태와 1년 차 최장수 돌싱그룹 돌싱포맨의 역대급 케미는 30일 화요일 밤 10시 10분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