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
(사진=MBN)

신애라가 무작정 떠난 동해 여행에서 남편 차인표와 상봉한다.


25일 첫 방송하는 MBN의 새 예능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이하 ‘원하는대로’)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들의 순도 100% 리얼 무계획 여행기를 담는 하이퍼 리얼리즘 여행 예능이다.


메인 MC이자 여행 가이드인 신애라, 박하선과 신애라의 ‘찐친’ 윤유선, 오연수, 최지우, 이경민 원장이 뭉쳐 강원도 동해로 1박2일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무작정 투어의 묘미를 제대로 느끼게 하는 ‘미공개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무작정 여행단’ 6인은 험난한 바다낚시를 마친 뒤, 차로 이동하던 중 최지우의 돌발 제안으로 삼겹살을 먹으러 간다.


이어 인근 삼겹살 맛집에 도착한 이들은 식기 우리 남편이 당 입구에 ‘떡’ 하니 걸려 있는 차인표의 사진을 보고 소름을 표한다. 신애라는 “여왔던 데야? 왜 여기까지 쫒아온 거야?”라며 뜻밖의 가족 상봉에 놀라워하고, 이에 윤유선, 오연수 등은 “네가 쫓아온 거지~”라고 되받아쳐 웃음을 유발한다.

잠시 후, 삼겹살이 불판에 올려지고 윤유선, 최지우, 박하선이 한 테이블에 앉은 가운데 윤유선이 ‘고기 굽기’ 담당으로 나선다. 그런데 이때 윤유선의 손놀림을 지켜보던 최지우는 삼겹살 한 면이 다 익기 전에 뒤집은 윤유선의 손놀림을 지켜보다가 고기를 뒤집은 이유를 물었다. 윤유선은 “내가 안 뒤집었어~”라며 발뺌을 하다가 결국 “내가 잘못했네”라며 인정한 뒤 삼겹살을 제대로 구워 위기를 모면한다.


만족스런 식사 후 박하선은 “이번에 동해 여행을 해보니까 어떠셨어요?"라고 물으며, "즉흥으로 다녀도 뭐가 되긴 되네요. 보통 짜여진 스케줄대로 움직이는데, 너무 신기하다”라고 덧붙인다. 이에 신애라와 최지우는 “즉흥으로 다니니까 더 재밌다”, “어짜피 계획대로 안 되는 게 많지 않나? 우리 인생처럼~”이라면서 단체로 웃음을 터뜨린다. 과연 이들이 즉흥적으로 떠난 여행에서 무슨 일들이 펼쳐졌을지, ‘찐친 여배우’들의 무계획 여행에 관심이 치솟는다.


한편 ‘무작정 투어-원하는대로’는 25일 오후 10시 20분 첫 회를 방송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