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운동 약 1,000kcal 소모? 효과 만점 다이어트 운동법 3가지('나는 몸신이다')


효과 만점 다이어트 운동법이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다이어트 효과 만점, 이색 다이어트 운동을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다이어트 성공의 필수 조건인 운동. 하지만, 운동은 힘들고 지루하다는 편견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방법으로 운동은 피하려고만 한다는데. 이에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재미있으면서도 지방은 확 태울 수 있는 효과 만점 다이어트 운동법 3가지를 공개한다.

먼저, 2015년 미국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칼로리 소모 1등 운동법으로 발표한 운동을 소개한다. 1시간 운동에 약 1,000kcal가 소모된다고. 실제로 이 운동만으로 성인병을 완화시켰다는 몸신이 등장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두 번째 운동은 걸그룹들이 몸매 관리를 위해 하는 운동이라고. 15분만 해도 소모되는 열량이 런닝머신 1시간을 달리는 효과와 맞먹는다고 한다. 마지막은 신나는 음악에 맞춰 하는 다이어트 운동. 이 운동을 한 후 바디 프로필을 찍을 정도로 몸매 인생 역전을 이뤄낸 몸신도 등장할 예정. 그 어떤 운동보다 재미있고, 따라만 하면 감량 효과가 보장된다는 이 세가지 운동의 정체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 놀라운 사실은 이 운동들을 모두 섭렵한 연예인이 있다는 것. 바로 개그우먼 홍윤화다. 이날 게스트로 함께한 홍윤화는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모든 운동을 소화해냈다고. 귀여운 몸매에 운동 신경만큼은 국가대표 선수 못지않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효과 만점 다이어트! 84kg 빠지는 운동’편 방송은 25일 저녁 8시 10분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