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가면'(사진=방송 화면 캡처)
'황금 가면'(사진=방송 화면 캡처)

'황금가면' 이휘향이 이현진과 차예련 사이를 반대하며 이중문까지 끌어들였다.


24일 저녁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황금가면'에서 고미숙(이휘향 분)이 강동하(이현진 분)와 유수연(차예련 분)의 사이를 반대하며 홍진우(이중문 분)를 집에 초대했다.


이날 고미숙은 강동하에게 "내가 널 어떻게 키웠는데 장작불에 고기 삶아서 뜨거운 거 맨손으로 잡아 써느라 얼마나 고생을 했는데"라며 "네가 어떻게 나한테 이래?"라며 속상한 마음을 쏟아냈다.


이에 강동하는 "제가 수연씨 좋아하는 것과는 별개 아니냐?"라며 궁금해했고 고미숙은 "그렇게 고생해서 키운 내가 싫다. 모진 풍파 안 겪은 여자면 난 다 괜찮다"라며 반대했다. 이후 고미숙은 유수연에게 "오늘 우리 집에 와서 저녁 먹자. 뭐 좋아해?"라고 물었고 유수연은 "전 다 좋아해요. 가리는 거 없어요"라고 밝혔다.

고미숙의 집에 간 유수연은 홍진우가 자리를 잡고 있자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고미숙은 일부러 "둘이 어떻게 만났냐?"라고 물었고 홍진우는 "로마에서 만났다. 수연이는 여행을 하고 있었고 저는 출장 차 갔다가 반했다. 수연이 밖에 안 보였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불편해진 강동하는 고미숙에게 실망했다며 가출을 감행했고 두 모자 사이의 갈등은 고조에 달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