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랜에스픽쳐스 제공)
(사진=플랜에스픽쳐스 제공)

플랜에스픽쳐스가 웹드라마 ‘0고백 1차임’을 제작한다.

‘0고백 1차임’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센스있는기획으로 잘 알려진 영상 제작사 플랜에스픽쳐스의 김민수 대표와 엠오티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이자 작곡가 박정욱 대표가 공동으로 제작한다


최근 광고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영상 제작사 플랜에스픽쳐스의 센스있는 영상과 더불어 정유진, 수진(Sujin)을 비롯해 수많은 프로듀서가 활동하고 있는 엠오티엔터테인먼트가 웹드라마 ‘0고백 1차임’ 제작에 본격적으로 참여하며 기대감이 더해지고있다.


한편 이번 웹드라마 0고백1차임은 8월말 장충동에 위치한 월드케이팝센터에서 촬영이 시작되어 하반기 공개를 준비 중이다.


엠오티엔터테인먼트와 공동제작한 ‘0고백 1차임’은 총 4회로 제작되고, 박정환 작가가 참여하였다. 이어 웹드라마명 ‘0고백 1차임’은 “고백도 못 한 채 차이고 말았다”라는 뜻의 신조어로, 이를 통해 대중에게 어떤 신선한 스토리를 선보일지 관심을 모은다.


이와 함께 신예 배우들의 대거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웹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 수업’, ‘개미가 타고 있어요’, 가수 경서 ‘밤하늘의 별을 (2020)’ 뮤직비디오로 출연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배우 박상훈, 웹드라마 ‘wish you (위시유)’, ‘룰루랄라 전당포’의 주연배우 류인영과 김시온이 캐스팅됐다.


tvN ‘무법변호사’, 영화 ‘너의 결혼식’ 외 수많은 연극에서 활동 중인 캐릭터 있는 배우 백동철이 합류해 함께 호흡 할 계획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