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튀르키예즈온더블럭'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튀르키예즈온더블럭' 영상 캡처
배우 이제훈이 자신을 향한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튀르키예즈온더블럭'에는 '바퀴입 '곽' 자리 노리고 이미지 막 변신하는 막 안 생긴 배우 이제훈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용진은 "오늘은 먼저 작가들 의상을 찍어달라. 그니까 잘생긴 배우가 나오면 항상 원피스를 입더라. 아무튼 여운이 남는다"라며 게스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만남의 장소에는 이제훈이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훈은 드라마 '시그널'의 무전기를 들고 "이용진 형사님. 거기 계신가요?"라며 맞이했다. 이용진은 "제작진들이 오프닝부터 고약한 것을 시켰다"라며 밝게 웃었다.

이제훈은 "'튀르키예즈온더블럭'을 자주 본다. 보면서 일상생황을 되게 힐링으로"라며 팬임을 밝혔다. 이용진은 "아니 풍자에게 밥을 먹자고 했더라"라고 물어봤다. 이제훈은 "풍자 씨 오해할 수 있는데 내가 좋아는 하지만, DM은 보내지 않았다"라고 이야기했다.

평소 예능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이제훈. 그는 "이제는 스탠스가 많이 바뀌었다. 작품을 하고 있는 와중에도 여유나 시간이 있으면, 무조건 나간다"고 밝혔다.

이용진은 "작품이 없을 땐 심심하지 않냐? 보통 무엇을 하느냐?"고 질문했다. 이제훈은 "난 그런 날에 이렇게 누워서 TV를 보거나, 집에서 타잔처럼 있는다"고 말했다. 올해 마흔을 앞 둔 이제훈. 동안이라는 말에 "그렇게 봐주시니 감사하다. 난 잘생겼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이용진 씨가 훨씬 잘생겼다"고 언급했다.

이제훈은 '투자 200억 수익설'에 대해서도 고백했다. 그는 "난 그런 이야기를 한 번도 언급한 적이 없다. 이 자리를 빌려서 말씀드리면, 투자한 것은 맞지만, 이외의 사실을 다 거짓이다. 굉장히 부풀려졌고, 수익적인 이야기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추측성으로 이렇게 다 기사를 내시니까 언제 이야기를 해야되지? 생각했는데 이 자리에서 하게 됐다. 액수는 말도 안 된다. 만약에 사실이라면, 난 이 자리에 있지도 않을 것"이라며 확신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