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리듀엣' (사진=방송 화면 캡처)
'미스터리듀엣' (사진=방송 화면 캡처)


가수 한혜진이 2AM 이창민의 초대로 ‘미스터리 듀엣’에 출연했다.


한혜진은 지난 22일 방송된 MBN ‘미스터리 듀엣’에 출연, 2AM 이창민과 듀엣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미스터리 듀엣’에 출연한 한혜진은 서주경의 ‘쓰러집니다’가 듀엣곡으로 공개되자, “어떤 분이 저를 초대했을까 기대가 된다”라며 미스터리 싱어가 누구일지 추측에 나섰다. 이어 미스터리 싱어로 2AM 이창민이 모습을 드러내자 한혜진은 “정말 상상 못했어요”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쓰러집니다’ 듀엣 무대를 선보인 한혜진과 2AM 이창민은 특별한 인연을 밝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혜진은 “제 주위에는 트로트 가수만 있었기 때문에 상상을 못했다”라 전했고, 2AM 이창민은 선배 한혜진을 트로트 도전 프로그램에서 만난 후 작곡한 노래까지 들려줬던 일화를 전해 이목을 끌었다.


한혜진은 “트로트 가수들을 모두 소개시켜줬다”라며 작곡가로 활동 중인 2AM 이창민을 도와줬던 일까지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한혜진은 “후배들의 노래를 자주 듣는다”라고 전하며 제시의 ‘눈누난나’에 맞춰 댄스를 선보여 다재다능한 디바의 면모를 뽐냈다.


한혜진의 댄스에 이달의 소녀 츄는 “섹시 퀸 디바 선생님이라 부를 수 있을 것 같다. 멋있으시다”라고 실력을 인정해 현장의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마지막으로 2AM 이창민은 한혜진과 함께 하고 싶은 듀엣곡으로 ‘너는 내남자’를 선곡,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에게 귀호강을 선사했다.


한혜진은 2AM 이창민과 시원한 보이스로 ‘너는 내남자’를 열창했고, ‘트로트 디바’와 아이돌의 완벽한 컬래버 무대를 완성하며 모두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한편 한혜진은 다채로운 방송 활동과 무대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