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전진, 류이서 부부가 이사한 새 집이 공개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앤디, 이은주 부부와 전진, 류이서 부부의 만남이 담겼다.

앤디는 괌으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다며 장인장모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4박 5일 허니문을 즐긴 뒤 해외여행 한 번 다녀오셨다는 장인장모를 초대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앤디, 이은주 부부가 전진 류이서 부부의 새 집으로 찾아갔다. 이전 집이 정원뷰에 클래식한 우드톤 인테리어였다면, 새 집 역시 정원뷰에 화이트 모던 인테리어로 한층 더 넓고 럭셔리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서장훈은 “밖에 나무가 있으니까 아파트가 아니고 어디 놀러온 것 같다”며 감탄했다.

전진, 류이서는 앤디 부부를 위해 장어덮밥을 집들이 음식으로 준비했다. 앤디는 직접 만든 밑반찬을 집들이 선물로 건넸다.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화면.
류이서는 2년 전 앤디와 함께했던 집들이날을 언급하며 "그때 사귀고 계셨던 거죠?"라고 물었다. 결혼 전, 전진 부부의 집들이에 함께했던 앤디는 당시 이은주와 연애 중이었지만 이를 숨겼던 것. 앤디는 "사귄 지 얼마 안 됐다"라며 당시 이은주와 연애 초반이라 조심스러웠다고 고백했다.

이은주는 "당시 집에서 본방 시청하고 있었다. 밝힐 수는 없었지만 앤디가 커플 카디건을 입고 출연해서 고마웠다"고 밝혔다. 앤디는 "스타일리스트한테 오늘은 내 옷 입고 가겠다고 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전진은 "앤디가 총각 시절 우리 집에 왔을 때와 달라졌다. 그때는 얼굴이 썩어 있었다"며 안정된 앤디의 모습에 뿌듯한 미소를 보였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