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도 결혼 반대"…이다솜♥김정주 사연 뭐길래, 박미선·하하 충격의 연속 ('고딩엄빠2')


'고딩엄빠2'에 남다른 사연을 가진 부모가 출연한다.

23일 방송되는 MBN '고딩엄빠2'에서는 고3에 엄마가 된 이다솜에게 첫 눈에 반해 ‘직진’한 김정주의 사연이 펼쳐진다.

시골에서 양송이 재배를 하는 김정주는 동네에서 ‘초보 농사꾼’인 이다솜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첫눈에 반해 대시한다. 그러던 중, 김정주는 “엄마~”하며 나타난 이다솜의 아들을 만나고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사연을 지켜보던 MC 박미선은 “아이 엄마였다고? 오늘은 임신 과정이 없는 거야?”라며 당황했다.

더욱이 김정주는 이다솜의 사연을 들은 후, "저도 고백할 게 있다"며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는데,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에 3MC는 2차 충격을 받는다. 박미선은 "서로 아픔을 이해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안타까움을 내비치고, 인교진은 “끝까지 해피엔딩이였으면 좋겠다”라고 두 사람을 응원했다.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던 김정주-이다솜은 김정주의 부모를 만나 결혼 의지를 밝혔지만 부모의 격한 반대에 부딪혔다.

이를 지켜보던 박미선은 “나라면 어떨까?”라며 몰입한다. ‘다둥이 아빠’ 하하 역시, “저도 (결혼을 허락한다는 게) 쉽지 않을 것 같다”며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고딩엄마’ 이다솜과 운명적 사랑에 빠진 김정주의 순애보와, 남모를 아픔을 지닌 김정주의 사연이 무엇인지에 관심이 쏠린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