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의 북미 투어가 순항 중이다.


세븐틴은 지난 17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기아 포럼(The Kia Forum)에서 개최된 월드투어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이하 ‘BE THE SUN’)을 통해 현지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이날 LA 공연에서 세븐틴은 거대한 태양을 마주하는 듯한 연출에 화약, 불기둥 효과가 어우러진 ‘HOT’과 ‘March’, ‘HIT’ 무대를 연달아 선보이며 시작부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세븐틴은 명불허전 ‘공연 장인’답게 단체 무대, 유닛 무대, 장르 불문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자신들만의 매력과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했다.


세븐틴은 “큰 공연장을 꽉 채워 주셔서 감사하다. 너무 보고 싶었고, 캐럿분들은 저희에게 언제나 큰 행복을 주신다. 저희 콘서트를 통해 긍정적인 기운을 받아 가시면 좋겠다”라며 벅찬 소감과 함께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끝으로 세븐틴은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 ‘Snap Shoot’, ‘아주 NICE’ 등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닌’ 세븐틴 표 앙코르 무대에서 쉬지 않고 무대를 휘저으며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세븐틴은 월드투어 ‘BE THE SUN’을 통해 20일 휴스턴, 23일 포트워스, 25일 시카고, 28일 워싱턴 D.C., 30일 애틀랜타, 9월 1일 벨몬트 파크, 3일 토론토, 6일 뉴어크에서 북미 투어를 펼치며, 연말까지 아시아 아레나 투어, 일본 돔 투어를 이어 간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