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초통령 펭수가 ‘가요무대’ 출연에 대한 야망을 드러낸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는 LG헬로비전, TRA Media, 스포츠서울 엔터TV가 기획,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


18일 방송되는 13회에서는 초통령 펭수와 도티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초통령 특집이 공개된다.


이날 지원자로 출연한 초통령 펭수가 트로트 가수들의 꿈의 무대로 불리는 KBS ‘가요무대’에 출연하고 싶은 야망을 내비쳤다고 전해져 이목을 사로잡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펭수는 “장쌤(장윤정 선생님)에게 트로트를 배워서 펭귄 최초로 ‘가요무대’에 서 보겠습니다”라면서 ‘장선생’ 장윤정을 자신의 트로트 스승으로 추앙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펭수의 노래를 면밀히 들은 장윤정은 “솔직히 가르칠 게 없다. 지금 이대로 트로트 오디션에 나가도 된다”며 펭수의 트로트 실력에 극찬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장윤정과 펭수의 세기의 듀엣이 예고돼 관심이 증폭된다. 이날 펭수가 “‘당신이 좋아’ 같이 한번 불러봅시다”라며 장윤정에게 듀엣을 제안했고, ‘도장깨기’ 시즌 1부터 펭수 섭외를 간곡히 요청했다는 장윤정은 “오케이, 콜!”을 외치며 흔쾌히 제안을 수락한다.

이에 장윤정과 펭수는 환상의 하모니로 ‘당신이 좋아’를 열창한 한편, 펭수는 즉석으로 화음까지 넣는 실력으로 장윤정을 연신 감탄케 만들었다는 전언.

한편 장윤정의 찬사를 이끌어낸 펭수의 트로트 실력은 어떠할지 ‘도장깨기’ 여름방학 초통령 특집은 18일 오후 7시 30분에 LG헬로비전 채널25번에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