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사진제공=MBC
'라스'/사진제공=MBC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대세로 떠오른 배우 박은빈 덕분에 15년 만에 재조명받고 있는 작품이 있다고 공개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류승수, 김규리, 김호영, 유희관이 출연하는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신기한 잡학사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뮤지컬 ‘광화문연가’, ‘렌트’, ‘맨 오브 라만차', '킹키부츠' 등에서 얼굴을 알린 김호영은 최근 예능과 홈쇼핑 영역까지 확장해 멀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그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때마다 차진 입담과 넘치는 끼, 하이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호영은 박은빈 덕분에 15년 전에 출연했던 작품이 재조명받고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10살 연하인 유승호와 동년배로 출연한 사연을 밝혀 녹화장을 폭소케 한다.

이어 김호영은 지인들로부터 결혼식 섭외 요청이 끊이질 않는다며 핵인싸 면모를 과시한다. 그러면서 자신만의 축가 레퍼토리를 공개한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호영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홈쇼핑에서 온갖 잡기를 대방출하게 된 사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녹화장에서 남다른 팔이 스킬을 선보여 4MC를 감탄케 하기도.

김호영은 저텐션인 류승수 앞에서 극강의 하이텐션을 폭발 시킨다. 류승수는 김호영의 남다른 흥에 점점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어 김호영은 류승수와 유희관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패션룩을 선보인다. 류승수와 유희관은 김호영의 감성이 느껴지는 시선강탈 패션룩을 착용해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변신,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박은빈 덕분에 15년 만에 재조명받고 있는 김호영의 출연작 정체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