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사진제공=SBS
'동상이몽2'/사진제공=SBS


미국 영화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김윤지가 할리우드 진출기를 공개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월드 스타가 되어 돌아온 김윤지의 미국 진출기가 공개된다.

지난 4월 미국 영화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김윤지가 다사다난한 할리우드 진출기를 최초로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미국 진출을 위해 "오디션만 20번 이상 봤다"라며 말문을 연 김윤지는 3년 전 오디션에 합격했음에도 비자 문제 때문에 미국 진출의 기회를 놓쳤던 안타까운 사연을 밝힌다.

끝없는 노력 끝에 합류하게 된 이번 작품은 영화 '맨 인 블랙', '분노의 질주' 등을 연출한 F. 게리 그레이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모은다. 입이 떡 벌어지는 초특급 배우들 사이에 선 김윤지의 모습에 스튜디오 MC들은 "사람이 달라 보인다", "대단한 배우들 사이에서 멋있다"라며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

김윤지는 함께 촬영한 배우 중 스페인 원작 드라마 '종이의 집' 도쿄 역의 배우 우르술라 코르베로와 절친이라고 밝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MC 서장훈은 “도쿄! 정말 팬입니다”라는 등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팬심을 드러냈다고. 김윤지는 약 4개월간 이어진 타국 생활을 "우르술라 덕분에 버텼다"라며 특별한 사연을 공개한다. 우르술라에 대한 끝없는 사랑을 늘어놓는 김윤지에게 남편 최우성은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윤지, 최우성 부부가 본격적인 2세 준비를 시작한다고 밝힌다. 엽산까지 챙겨 먹으며 2세 준비를 해왔다는 김윤지. 갑작스러운 미국행으로 중단된 임신 준비를 본격적으로 하겠다고 선언하자 한 번도 아들 부부에게 2세 이야기를 먼저 꺼내지 않았던 시부모님 이상해, 김영임은 “손주 얘기를 하고 싶어도 못 했다”며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이상해, 김영임은 이들의 2세를 위해 뜬금없이 '천하장사' 이만기를 소환해 스튜디오 MC들을 어리둥절케 했다고 해 이상해, 김영임이 갑작스럽게 이만기를 소환한 이유는 무엇일지 이목이 쏠린다.

극적인 미국 진출기부터 2세 계획까지, 돌아온 김윤지, 최우성 부부의 근황은 오는 15일 오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