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윤지, 8년간의 결혼생활 끝났다…강태오, 박은빈에 분노 폭발


[종합] 이윤지, 8년간의 결혼생활 끝났다…강태오, 박은빈에 분노 폭발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한바다즈에 위기가 닥쳤다.

11일 방송된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회에서는 한바다즈의 이별 이야기가 그려졌다.

정명석(강기영)의 전처 ‘지수’ 역으로 특별출연한 이윤지는 결국 8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맺었다. 남편인 명석은 사랑스러운 아내보다 선배 변호사의 전화가 먼저이고, 메일 확인이 우선이었기 때문.

이후, 명석이 아프다는 소식에 걱정을 한 아름 안고 찾아온 지수는 그곳에서 다시 과거의 악몽을 마주했다. 명석은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열정 넘치는 워커 홀릭이었고, 아픈 상황에도 우영우(박은빈) 변호사와 법리적 명분을 놓고 고민하는 그의 모습에 지수는 한숨과 함께 병실 밖으로 향했다. 5년 만에 재회한 자신보다 일 이야기에 생기가 도는 명석을 보며 그는 “저 사람이랑 있으면... 외로웠어요. 행복하지 않았어요”라며 영우에게 자신의 진심을 내비쳐 시청자들을 가슴 아리게 했다.

우영우(박은빈)는 이준호(강태오)와 고래를 보러 바다로 향했다. 이준호는 "여기서 돌고래를 매일 봤다는 사람이 많던데 올 때마다 한 마리도 없을까요?"라며 안타까워했다. 우영우는 "이준호 씨. 이준호 씨와 저는 사귀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라며 이별선언을 했다.

이를 들은 이준호는 “지금 장난해요? 사귀지 말라는 말 내뱉어 놓고 가는 게 어딨어요. 내가 그렇게 우스워요? 도대체 날 뭐라고 생각하는 거예요? 나한테 왜 그러는거예요?”라며 소리를 질렀다. 우영우는 “죄송합니다”라며 고개를 숙여 사과하며 자리를 떴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다. 매주 수·목요일 밤 9시 ENA채널에서 방송,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