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배우 이윤지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특별 출연했다.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이윤지가 정명석(강기영)의 전처 지수 역으로 특별출연하며 짧은 순간에도 강렬한 존재감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13-14화에서 이윤지는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며 첫 등장했다. 해사한 비타민 미소를 장착하고 나타난 그는 러블리한 에너지를 한껏 뿜어냈다. 하지만 남편인 명석은 사랑스러운 아내보다 선배 변호사의 전화가 먼저이고, 메일 확인이 우선이었다. 지수는 결국 8년간의 결혼 생활을 끝맺었다.


이후 명석이 아프다는 소식에 걱정을 한 아름 안고 찾아온 지수는 그곳에서 다시 과거의 악몽을 마주했다. 명석은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열정 넘치는 워커 홀릭이었고, 아픈 상황에도 우영우(박은빈) 변호사와 법리적 명분을 놓고 고민하는 그의 모습에 지수는 한숨과 함께 병실 밖으로 향했다.


5년 만에 재회한 자신보다 일 이야기에 생기가 도는 명석을 보며 그는 “저 사람이랑 있으면.. 외로웠어요. 행복하지 않았어요”라며 영우에게 자신의 진심을 내비쳤다.


이처럼 이윤지는 빛나는 비주얼과 함께 서사의 깊이를 더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현재 출연하고 있는 ‘미미쿠스’에서 유명 기획사 대표 이미연 역으로 마라맛 연기를 선사 중인 그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등장하며 팔색조 배우의 진면목을 보여준 것.


한편 이윤지가 출연 중인 ‘미미쿠스’는 매주 수요일,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공개되며 오후 9시에는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