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캐스트 E채널 )
(사진=티캐스트 E채널 )

김종민의 수난사는 계속된다.

토밥즈는 오는 13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 33회에서 전북 군산에 위치한 프랑스 정통 디저트 카페를 찾아 이야기를 펼친다.

히밥은 레몬 타르트를 나누어 먹기 위해 나이프로 자르려고 하지만 생각대로 되지 않아 힘겨워한다. 이에 박명수는 김종민의 팔을 붙잡으며 "남자친구가 도와줘야지"라고 말하고, 히밥은 "오빠 도와줘"라며 간절한 눈빛을 보내 핑크빛 분위기가 연출된다.

‘토밥좋아‘ 한정 히밥의 남자친구가 된 김종민은 열심히 레몬 타르트를 자르려고 하지만 모양만 망쳐버리고 만다. 보다 못한 노사연은 "야! 똑바로 안 해?"라며 다그치고, 현주엽은 손쉽게 레몬 타르트를 자르며 김종민을 머쓱하게 하게해 웃음을 자아낸다.

핑크빛 상황은 복불복 게임에서도 이어진다. 오리발을 신고 레이스를 펼치는 게임에서 김종민은 마지막 주자인 히밥의 레이스에서 인간 장애물 역할을 맡는다. 순식간에 트랙을 돌던 히밥은 김종민의 앞에서 자신의 발에 걸려 넘어지는데, 두 사람은 뜻하지 않게 나란히 눕게 된다. 멤버들은 "뭐 하는 거냐"고 소리치는 상황에서도 김종민은 마냥 웃어넘긴다.

김종민은 ‘토밥좋아‘에서 음식의 면을 시원하게 빨아들이는 ‘김종면‘으로서 먹방을 전하며 때로는 상황극에 당하는 역할로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한편, ‘토요일은 밥이 좋아‘는 오는 13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