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사진=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남태훈이 세상 선한 웃음이 담긴 모습을 공개하며 극중 캐릭터와 반전을 보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KBS2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힐링 드라마로, 남태훈은 늘 날이 서있는 예민한 성격의 ‘장석준’ 역으로 연기를 펼쳤다.

남태훈의 파격 비주얼이 돋보이는 극 중 ‘장석준’은 첫 등장부터 남달랐다. 짧은 머리와 양 팔에 문신을 새긴 채 교도소 앞에 나타난 그는 그동안 험난한 생활을 해왔음을 짐작케 한다. 이어서, 돈을 가지고 사라져버린 겨레(지창욱 분)를 찾아다니며 분노하는 모습에서 앞으로 펼쳐질 겨레와 석준 사이의 에피소드 또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 가운데, 극과 상반되는 모습의 대본 인증샷도 눈에 띈다. 작품 속 ‘석준’과 반대로 선한 눈웃음을 보여주는 남태훈은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속의 석준이는 질투와 죄책감으로 움직이는 인물이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극이 진행될수록 변화하는 석준이의 감정들을 어떻게 풀어낼지, 또 석준이가 그렇게 될 수밖에 없는 이유들도 함께 봐주시면 좋을 것 같다”며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관전 포인트도 함께 덧붙였다.

한편, 배우 남태훈이 출연 중인 KBS2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