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디즈니 플러스
/사진제공=디즈니 플러스


유쾌한 웃음이 가득한 '인더숲 : 우정 여행'의 마지막 예고편이 공개됐다.

8일 디즈니 플러스는 '인더숲 : 우정 여행'의 마지막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더숲 : 우정 여행'은 화려한 무대 위 숨가쁜 생활을 잠시 멈추고 숲에서 여유와 힐링을 즐기는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인더숲'의 스핀오프로 일상과 휴식 그 사이를 담은 여행이라는 테마에 맞춰 다섯 친구들의 함께하는 여행기.
/사진제공=디즈니 플러스
/사진제공=디즈니 플러스
마지막 외출 코스인 아이스링크장에 도착한 다섯 친구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동심으로 돌아간 이들은 서로에게 장난기 어린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해맑은 웃음을 보여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한다.

편안한 분위기 속 이어진 마지막 저녁 식사부터 아쉬운 마음을 달래기 위한 수다 타임까지 여행을 마무리하는 이들의 모습이 엔딩을 장식해 다음 에피소드를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특히 다섯 친구들은 "이렇게 헤어지면 또 언제 다시 보나, 다섯 명이", "오늘이 마지막인 게 아쉽긴 하다", "계속 같이 있고 싶다" 등 함께하는 여행 마지막 날이 지나가는 것에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 다섯 친구들의 우정 여행 대망의 마지막 이야기는 오는 밤 11시 디즈니 플러스 단독 스트리밍으로 만날 수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