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김해준이 이은지를 향해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펼친다.

7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에서는 '환승연애' 코너의 이은지, 김해준이 초밀착 스킨십을 예고했다.

지난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인 '환승연애'는 이은지, 김해준의 애틋한 케미스트리가 설렘을 안기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별한 커플의 아련한 감정선을 달달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려내 이목을 사로잡은 것.

두 사람은 이날도 한층 과감한 러브라인을 공개한다. 김해준의 돌직구 고백에 이은지 역시 거침없는 입담으로 화답, 몸을 밀착시킨 채 썸을 타는 이들의 심쿵 로맨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2022년 3쿼터 6라운드에 접어든 '코미디빅리그'는 순위 경쟁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결혼해 두목'을 필두로 '두분사망토론', '발명황 조수봉'이 엎치락뒤치락을 거듭하며 초박빙 양상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4점 차로 선두를 유지 중인 '결혼해 두목'은 이날 테니스계의 트와이스로 변신한 이국주의 과즙미 가득 퍼포먼스를 내세워 저력을 증명한다는 계획이다.

지난주 1위를 차지한 '두분사망토론'은 기세를 몰아 '결혼해 두목'과의 격차 줄이기에 나선다. '발명황 조수봉'에서는 백종원에 빙의한 문세윤과 현실 웃음 터진 황제성의 호흡이 폭소를 안긴다. 이 밖에 '나의 장사일지', '상암동 팡팡' 등도 포복절도 에피소드를 준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