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TMI뉴스쇼' 방송 화면.
사진=Mnet 'TMI뉴스쇼' 방송 화면.
코드 쿤스트의 닮은꼴로 유재석이 언급됐다.

3일 방송된 Mnet ‘TMI NEWS SHOW’(이하 'TMI뉴스쇼') 24회에서는 ‘닮아도 너무 닮은 도플갱어 스타 BEST 10’을 주제로 연예계 닮은꼴 스타들이 공개된 가운데, 비비지(VIVIZ) 은하, 신비, 엄지가 객원기자로 출연했다.

6위는 '비트의 마법사' 코드 쿤스트가 차지했다. '소식좌'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웃음은 물로 패션 센스까지 갖춘 코쿤. 그는 비트와 패션만큼 다양한 닮은 꼴이 있다고.

첫 번째는 '해리포터'의 도비다. 긴 콧날에 살짝 마중 나온 듯한 옹골진 입, 커다란 귀까지 닮았다고. 콘쿤 역시 도비 키링을 가지고 있고, "부정하는 순간 오기를 부리는 것 밖에 안되기 때문"이라며 닮은꼴로 부정하지 않고 있다.

두 번째는 유재석이다. 이마에서부터 콧대, 인중, 입술, 치아까지 연예계 대표 도비상. 코쿤 역시 예능서 "유재석이 우리 종족서 제일 성공했다"고 말할 정도라고. 두 사람은 혈액형도 같은 B형이다. 세 번째는 뚝딱이 캐릭터다. 세상 큰 귀와 아련한 눈매가 싱크로율 100%다.

관상가는 코쿤의 관상에 대해 세로로 길면서 관골이 나와있고 입도 나와 있다. 책임감 있고 예민하고 직업에 있어서 능력을 인정 받지만, 이마 비율이 적어서 머리를 드러내는 것보다 가리는 게 좋고, 귀가 앞으로 나와 있어 남의 말을 잘 들어야 한다고 분석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