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TMI뉴스쇼' 방송 화면.
사진=Mnet 'TMI뉴스쇼' 방송 화면.
아이브 안유진과 배우 정소민과 닮은꼴로 꼽혔다.

3일 방송된 Mnet ‘TMI NEWS SHOW’(이하 'TMI뉴스쇼') 24회에서는 ‘닮아도 너무 닮은 도플갱어 스타 BEST 10’을 주제로 연예계 닮은꼴 스타들이 공개된 가운데, 비비지(VIVIZ) 은하, 신비, 엄지가 객원기자로 출연했다.

9위는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차지했다. 최근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을 통해 폭발적인 예능감을 보여주며 MC, 무대까지 휩쓸고 있는 안유진. 그의 닮은꼴은 최근 드라마 '환혼'에 여주로 출연 중인 배우 정소민이다. 두 사람은 각종 커뮤니티에서 가족설로 논란이 있을 정도라고.

관상에 따르면 두 사람은 복이 오는 송편 같은 눈에 힘 있게 살이 붙어있는 뻗은 코로 배우자와 돈 복이 있고, 스마일 입모양이라는 게 비슷하다고. 또 두 사람은 강한 승부욕을 가진 걸로도 유명하다.

10위는 강형욱이었다. 개소드 연기력으로 강아지 '강'씨 의혹이 끊이지 않는다는 강형욱. 그의 닮은꼴은 머리길이만 다른 로커 박완규였다. 축 처진 팔자 눈썹과 강아지 눈망울이 한 사람처럼 똑같은 두 사람.

두 사람에게는 평행이론도 존재했다. 강형욱은 진주 강씨, 박완규는 밀양 박씨로 둘다 경상남도가 본관이다. 둘다 소 띠라는 공통점도 있다. 합동 시상은 물론 CF까지 접수한 두 사람. 관상가 조규문은 자기 직업에서 성공할 수 있는 이마를 가지고 있고, 강형욱은 눈꼬리가 아래로 쳐져있어 마음이 여리고, 가늘고 길게 뻗은 눈의 박완규는 자기 분야에서 베스트 집단 안에 들어갈 수 있는 모양이라고 설명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