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현 (사진=UL엔터테인먼트 제공)
이규현 (사진=UL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규현이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에 합류한다.

쿠팡플레이 '유니콘'은 은은하게 돌아있는 '맥콤'의 CEO 스티브(신하균 분)와 크루들의 대혼돈 K-스타트업 분투기를 담은 시트콤으로, '극한직업'의 이병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멜로가 체질' 김혜영 감독, 'SNL' 유병재 작가,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인지혜 크리에이티브 라이터가 의기투합한 작품인데 더해 신하균, 원진아 배우 등 명품 배우들의 캐스팅 소식과 함께 8월 공개 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규현은 극중 '태주' 역을 맡았다. '태주'는 맥콤의 개발자이자 밝은 인상을 지녔지만 현실이 가상현실이라고 굳게 믿는 독특한 인물. 이규현은 '태주' 역으로 분해 극중 신하균, 원진아를 비롯한 '맥콤' 직원들과 특별한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규현은 앞서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TV조선 '학교기담-오지 않는 아이', KBS2 '안녕? 나야!', 영화 '구마적', '거래완료' 등 유수의 작품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발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특별히 올해 초 방송되며 많은 사랑을 받은 tvN '고스트 닥터'에서는 사건의 열쇠를 쥔 인물로 등장해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가 하면, JTBC '공작도시'에서는 작품 내 다양한 인물들과 묘한 사이로 얽히며 스토리에 쫄깃한 긴장감을 더하며 활약했다. 자신의 유익을 위해 과감한 행보를 보이며 충격을 안기다가도 의리와 사랑 등 따뜻한 마음이 가득한 캐릭터의 간극을 연기로 잘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진정성이 가득한 연기로 작품에 활력을 더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규현이 새 작품 '유니콘'에서는 어떤 활약과 함께 재미를 더할지 그의 새로운 연기 변신에 기대감이 가득 모아지고 있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트콤 '유니콘'은 오는 26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