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장윤정이 트로트 신동 김수빈과 재회한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는 LG헬로비전, TRA Media, 스포츠서울 엔터TV가 기획,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


28일 방송되는 10회에서는 도장부부 장윤정, 도경완과 수제자 박군이 충남 보령에서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나는 두 번째 레슨이 그려진다.


이날 ‘장선생’ 장윤정이 뜻밖의 지원자를 보고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관심이 쏠린다. 그 지원자는 장윤정이 심사를 봤던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2’에 경연자로 나왔던 트로트 신동 김수빈.


초등학생의 깜찍한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김수빈이 중학생이 되어 교복 차림으로 등장하자 장윤정은 “어머나 세상에! 딱 알아보겠다. 많이 컸어”라고 반가워한다. 이에 김수빈 또한 “너무 보고싶었어요”라며 수줍은 인사를 전해 지켜 보는 이들의 광대를 승천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날 김수빈은 ‘미스트롯2’외에도 다양한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을 도장깨기 하듯 찾는 이유로 ‘성장’과 ‘재미’를 꼽은 데 이어, “1대 1 경연에서 매번 떨어진다”며 고민을 토로한다. 장윤정은 김수빈의 노래를 듣자마자 “뭐가 고민인지 알겠다”며 단숨에 문제점을 간파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10회는 오는 28일(목) 오후 7시 3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