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효린과 나...공통점 많아"
효린 "솔로 활동, 난 빨리 익숙해져"
사진=유튜브 채널 '모비딕'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모비딕' 영상 캡처
가수 선미가 솔직한 감정 고백으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모비딕에는 새 웹 예능 ‘선미의 쇼!터뷰’ 1회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선미는 "오늘의 손님을 소개하겠다. 뭔가 디바, 퀸이라고 하면 이 분이 제일 먼저 생각난다.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멤버에서 당당히 홀로서기에 성공한 효린이다"라고 운을 띄웠다.

"광채가 난다. 피부가 정말 좋다"라는 선미의 칭찬에 효린은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효린은 "계속 고맙다고 하는데 나는 굉장히 불편하다. 나는 그냥 나오고 싶어서 나온 것"이라며 반문했다.

선미는 "사실 우리가 공통점이 있다면 있다. 우리는 먼저 JYP 출신이다. 근데 언니는 씨스타로 활동을 하고, 나는 원더걸스로 활동을 했다. 지금은 이제 우리 둘 다 솔로다. 어떠냐 솔로 활동이? 적응이 된 것 같냐?"고 물어봤다.

효린은 "그렇다. 난 되게 빨리 포기했다. 모든 것을. 그리고 아무래도 내가 좋아하는 것 내가 하고 싶었던 것들을 하니까 힘든 것들이 약간 묻혀진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난 좀 빨리 익숙해졌다"고 이야기했다.

선미는 또 "근데 조금 내 입으로 말하기는 그런데...효린 언니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이제 뭐 퍼포먼스 장인 아닌가?"라고 했다. 이어 "'퀸덤2'를 보면서 나는 한국에서 내가 이런 공연을 볼 수 있다는 게 정말 너무 자랑스럽더라. 결승 무대에서 뛰어 내리지 않았냐? 근데 그게 안 나왔다"고 말했다.

효린은 "오 그거 봤냐? 그때 뛰어내리는 걸 좀 잘 잡아 달라고 했는데 그게 우리가 그날 생방이어서 혹시나 내가 실수할까봐 그 부분을 갑자기 빼버리더라. 내가 떨어지는 게 잘 안 나왔다"고 토로했다.

이후 '내가 먼저 다른 연예인에게 대시한 적이 있다 없다'는 제작진의 질문에 선미는 있다고 대답했다. 선미는 "나는 내가 좋아하면 안 숨긴다"라며 "밀당도 안 한다. 내가 못 숨기겠다"며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냈다.

반면 효린은 "나는 조심스러운 것 같다"라며 "좋아해도 '좋아하니깐 나 대시해야지'가 아니라, '내가 좋아는 하는데 대시를 해도 되는 사람인가'를 생각하는 것 같다"라고 언급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