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끼리 홀인원' 문경은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전설끼리 홀인원' 문경은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문경은이 농구부의 골프 호흡에 대해 밝혔다.

19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MBC에브리원·MBC스포츠플러스 에능 '전설끼리 홀인원' 제작발표회 열렸다. 행사에는 신주석 PD와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문경은, 소유, 김하늘 프로가 참석했다. 허재, 현주엽, 김성주는 스케줄로 인해 불참했다.

'전설끼리 홀인원'은 축구와 농구 레전드 스타들이 골프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축구부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농구부 허재, 현주엽, 문경은이 출연하며 MC로 김성주, 소유, 김하늘 프로가 출연한다.

안정환은 "1년에 5번 정도 칠 정도로 골프에 큰 관심이 없었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관심 조금이 생긴 것 같다"고 밝혔다. 이동국은 "축구선수 은퇴 이후로 기자님들 앞에서 이러헥 말하는 게 처음이라 쑥쓰럽다"며 "즐겁게 촬영했다. 결승까지 재밌는 승부가 될 것 같다"고 자신했다.

출연진은 골프 호흡에 대해서 "안 맞는다"고 입을 모았다. 안정환은 "이동국은 골프를 정말 잘친다. 프로 데뷔를 고민하는 것 같다. 조원희는 다음 시즌이 만들어져도 안 나오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문경은은 "정신적인 팀워크는 잘맞는데 골프 팀워크는 안 맞는다. 골프장에서는 농구장에서 보인 카리스마가 안 보인다"며 "현주엽이 무릎 수술을 한 지 얼마 안 돼서 몸이 불편한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전설끼리 홀인원'은 19일 밤 10시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MBC스포츠플레스에서는 같은날 밤 11시 30분 방송된다. MBC에서는 매주 수요일 밤 9시에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