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박태환이 모태범의 소개로 수경 예술 작가와 만난다.

20일(수)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4회에서는 박태환이 절친 모태범의 소개로 수조 매장을 방문, 생애 첫 수족관 만들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그동안 모태범의 집을 드나들며 평온한 수족관 속 ‘물멍’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박태환은 이날 모태범의 주선으로 ‘수경 작가’를 만나 수족관을 직접 만들기로 한다. 만남에 앞서 박태환은 모태범과 전화 통화를 하며, “왜 이렇게 떨리는지 모르겠다”며 긴장감을 드러낸다.


이에 영탁은 “별것 아닌 걸로 낚시하는 것 아니야?”라고 의심하고 잠시 후 박태환 앞에는 청순한 분위기의 수경 작가가 나타나 모두를 ‘깜놀’하게 만든다. 이에 대해 모태범은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를 외치는 태환이를 위해 은근히 다리를 놓아 봤다”며 절친을 위한 깊은 뜻을 드러낸다.


물고기와 수조를 함께 구경하며 ‘데이트’ 분위기를 풍긴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수족관 만들기에 돌입한다. 그러면서 자연스런 대화를 이어나가는데, 이때 박태환은 수경 작가의 소매가 물에 닿을까 봐 손수 소매를 걷어줘 ‘심쿵’을 유발한다.


나아가 박태환은 “남자친구 있어요? 출퇴근 시간은?”이라며 ‘기습 대시’를 감행해 설렘을 자아낸다.

한편 ‘신랑수업’ 24회는 20일(수)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