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에브리원, MBC스포츠플러스 제공)
(사진=MBC에브리원, MBC스포츠플러스 제공)

'전설끼리 홀인원' 자존심을 건 골프 대결에 과연 승자는 누구일까?


오는 19일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되는 '전설끼리 홀인원'은 축구부 안정환, 이동국, 조원희, 농구부 허재, 현주엽, 문경은이 골프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대망의 1회 방송에서는 첫 라운드에서 승리를 가져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전설 6인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축구부 주장 안정환은 보기 퍼트에 성공하기 위해 잔디 위에서 무릎을 꿇는가 하면 급기야 드러눕기까지 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이에 상대 팀인 농구부 주장 허재는 "정환이가 무릎 꿇는 거 처음 본다"라며 그의 살신성인 승리욕에 감탄한다고.


아울러 축구부 에이스 이동국은 벙커를 간신히 비켜간 공을 살리기 위해 포크레인 마냥 모레를 판다. 이를 본 허재는 "들어가겠다 벙커로"라며 딴지를 걸다 안정환에게 제지를 당한다는 후문이다.


축구부가 승리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동안 농구부는 입을 가만히 두지 않는다. 특히 농구부 막내 현주엽은 동갑인 안정환을 끊임없이 도발한다. 현주엽은 티 샷을 앞둔 안정환에게 "정환이가 1번"이냐며 깐족거리다 "너 어금니 준비하고 있어"라는 살벌한 말을 듣는다고.


그런가하면 축구부와 농구부 양 팀에 의외의 복병과 엑스맨이 있어 대결의 향방은 더 오리무중으로 빠진다는 전언이다. 급기야 현주엽이 상대 팀 엑스맨의 끼니까지 걱정했을 정도라고. 현주엽이 밥을 챙긴 사람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전설끼리 홀인원'은 오는 19일 오후 10시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 MBC스포츠플러스에서는 같은 날 오후 11시 3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