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격의 할매' (사진=채널S 제공)
'진격의 할매' (사진=채널S 제공)



런던대 교수의 반전 취미 생활이 공개되며 할매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채널S의 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에 ‘넘사벽 스펙’을 자랑하는 고민녀 송리나 씨가 출연, 할매들에게 뜻밖의 고민을 털어놓는다.


19일 방송될 ‘진격의 할매’에는 런던에서 온 34살 송리나 씨가 할매들을 찾아온다. 그는 미국의 명문대 칼텍(캘리포니아공과대학교)을 졸업한 뒤 예일대, 하버드대에서 석사와 박사 학위를 마치고 2년 전 영국 런던대학교 경영대 교수로 임용된 인재였다.


하지만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송리나 씨는 “제가 좋아하는 취미 때문에 살짝 고민이다”라며 “할머님들은 교수가 섹시한 취미를 갖고 있으면 안된다고 생각하시나요? 노출이 있는 섹시 화보를 찍는 게 취미인데...”라고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날도 몸매를 한껏 강조한 의상을 입고 온 송리나 씨에게 할매들은 “지금 이 정도 노출이냐”라고 물었고, 송리나 씨는 “이것보다는 조금 더 한 노출도 있다”고 답했다.


이어 잡지 모델 콘테스트에 지원해 송리나 씨가 촬영한 ‘섹시 화보’들이 공개됐고, 김영옥은 “상당하긴 상당하네”라며 놀라워했다. 또 박정수는 “부모님이 싫어하시긴 하겠어. 나도 내 딸이면 ‘미쳤다’고 하겠지만...제 3자로서 보기엔 예쁘네”라고 솔직히 말했다. 하지만 딸만 셋을 둔 나문희는 “본업은 이미 잘 하고 있고, 취미생활일 뿐이잖아. 그럼 괜찮아”라며 가장 쿨한 반응을 보였다.


할매들의 반응이 살짝 갈리는 가운데, ‘교수님’ 고민녀 송리나 씨가 받아들게 될 솔루션은 오는 19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MZ세대 취향저격 고민상담 매운맛 토크쇼 ‘진격의 할매’에서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