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사진제공=MBN, ENA
'돌싱글즈3'/사진제공=MBN, ENA
ENA, MBN 예능 ‘돌싱글즈3’ MC 이혜영이 한 출연진의 눈물 고백에 안타까움을 내비친다.

17일(오늘) 방송되는 ‘돌싱글즈3’에서는 돌싱남녀 8인, 김민건-변혜진-유현철-이소라-전다빈-조예영-최동환-한정민의 합숙 셋째 날 밤 이야기를 비롯해 혼돈의 넷째 날 아침 에피소드가 이어진다.

엇갈린 러브라인을 이어왔던 돌싱남녀들은 이른 아침부터 심상치 않은 기류를 보인다. 특히 한 출연자는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눈물을 펑펑 쏟아내며 속상함을 토로한다. 이를 들은 다른 출연자는 조용히 다가와 위로를 건네고, 이 출연자는 “너무 스트레스받는다. 점점 옥죄는 기분이라 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고 밝힌다.

멈출 줄 모르는 오열 사태에 이혜영은 “과거에 상처를 많이 받은 것 같다”며 함께 속상해하고, 유세윤, 이지혜, 정겨운 또한 “이렇게 많은 생각을 하고 있을지 몰랐다”라며 눈물을 글썽인다. “너무 외롭다”며 마음에 가득 찬 응어리를 쏟아내는 출연자를 향해 이혜영은 “아직 모르는 것”이라며 따뜻한 조언을 해준다. 아침부터 눈물바다를 이룬 ‘돌싱 빌리지’의 상황 전말과 해당 출연진의 이후 행보에 시선이 모인다.

제작진은 “넷째 날 아침에는 눈물로 얼룩진 방이 있는가 하면, 다른 방에서는 ‘돌싱녀들의 정보공개 여부에 따라 마음이 바뀔 수도 있을 것 같다’는 돌싱남들의 진지한 대화가 이어지며 한층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가 형성됐다”며 “이와 함께 사상 최초로 ‘비밀 도장’이 등장하며 출연진들이 예측하기 힘든 색다른 방식의 데이트가 도입될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돌싱글즈3’ 4회는 1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