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심야괴담회' 방송 시간이 변경된다.


MBC '심야괴담회' 측은 "14일부터 방송 시간이 오후 10시로 앞당겨져 조금 더 일찍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고 밝혔다.

14일 방송되는 54회에는 '악역 전문 배우'로 활약 중인 최병모와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최예나가 스페셜 괴스트로 방문한다.

이날 두 사람은 '심야괴담회'에 등장해 최강 겁쟁이 콤보로서의 면모를 대방출한다. 특히 최예나는 "지금 '심야괴담회' 녹화장에 있다는 것 자체가 놀랍다"며 자신을 공포 최약체라고 밝혔다.


MC들이 "겁이 얼마나 많냐"고 묻자 최예나는 "공포 영화를 본 후 무서움이 가시지 않아 한약까지 지어 먹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 가운데 "미친 사람처럼 보이면 귀신도 못 올 것 같아 춤을 춘다"며 앙증맞은 귀신 퇴치법을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


최병모 또한 겁쟁이로서의 반전 매력을 뽐냈다. 치과에서도 무서워서 인형을 꼭 끌어안고 치료받는다고 깜짝 고백한 그는 '심야괴담회' 녹화 중에도 사연을 듣는 내내 인형을 부둥켜안고 있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특히 최병모는 본인의 사연을 읽다가도 겁에 질려, 잠시 녹화가 중단되는 작은 소동이 일어나기도 했다. 하지만 이내 감정을 다잡고 사연에 몰입한 최병모는 역대급으로 긴장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어둑시니(랜선 방청객)들로부터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최병모는 실제 신문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다 겪은 무서운 일도 공개한다. 현관문에 있는 우유 투입구 안으로 신문을 넣던 도중, 누군가 문 안쪽으로 자신의 손을 쑥 끌어당겨 소스라치게 놀랐다고. 과연 그 정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심야괴담회'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