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소속사, KBS 2TV)
(사진=소속사, KBS 2TV)

손동운이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출연 소감을 전했다.


1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일반인 소개팅 프로그램이 아닌 진솔한 사랑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사소한 오해로 혹은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진, 만남을 다시 꿈꾸는 모든 연인들에게 또 한 번 사랑을 말할 기회를 주는 제공한다.


7일 공개된 인터뷰를 통해 손동운은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 대해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기획 의도가 좋았다. 연인들이 작은 오해로 헤어지기도 하고, 거기에 대해서 시간이 지난 후에 많이 후회하지 않나. 한 번 더 기회를 얻어서 조금 더 행복해질 수 있는 프로그램이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이어 손동운은 ‘연인과의 재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느냐’는 질문에 “헤어진 후에 다시 만난다는 건 그냥 연애를 시작하는 것보다 더 큰 각오와 용기를 필요로 한다. 전형적인 이야기 같지만,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마음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고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했다.


또 손동운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고 있지만, 용기를 내지 못하고 있는 리콜남녀를 향해 “많은 사람들이 이별을 하고 후회를 한다. 정말 작은 것에서 비롯된 오해로 헤어진 분들, 또는 정말 하찮은 이유인데 자존심 때문에 헤어지고 후회하시는 분들이 용기를 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7월 11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