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S)
(사진=채널S)

현영이 발리 여행 중 남편 을 강제 소환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7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17회에서는 MC 김지석, 김신영과 역사작가 최태성, 그리고 방송인 현영과 박은지가 출연해 휴양과 모험의 천국이자 신들의 낙원으로 불리는 ‘발리’ 여행기를 공개한다.

이날 발리 대리 여행은 인도네시아 거주 10년차의 크리에이터 인니초이와 사진작가 유정이 함께 떠난다. 특히 인니초이는 발리 중에서도 우붓을 집중 공략해 색다른 이색 체험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무려 68.5키로미터의 발리에서 가장 긴 아융강에서 즐기는 래프팅. 아융강의 협곡을 따라 내려가며 웅장한 자연을 온 몸으로 느끼는 액티비티로, 2시간 동안 스릴과 힐링을 모두 잡아낼 수 있는 알짜 코스였다.


그런 가운데 현영은 인니초이를 보고 돌연 남편을 소환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래프팅 장소인 산 아래 계곡으로 이동하는 도중 동행자는 뒤에 두고 홀로 폭풍 앞장서는 인니초이의 모습을 보고 “보통 남편들이 저런다”며 발끈한 것. 이후에도 현영은 인니초이의 행동마다 남편의 모습을 발견한 듯 과몰입해 현장을 빵 터트렸다.


한편 ‘다시갈지도’의 발리 편은 7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