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세포들2'./사진제공=티빙
'유미의세포들2'./사진제공=티빙


김고은은 작가로 성공할 수 있을까.

7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가 일러스트 작가 컨트롤Z(표지훈 분)를 마주한 유미(김고은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작가로서 본격적인 작업을 시작하게 된 유미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상하게 까칠하고 묘하게 다정한 편집장 안대용(전석호 분)과 처음 만난 유미. 이번에는 일러스트 작가인 컨트롤Z와 잊을 수 없는 첫 만남이 이어진다. 한눈에 봐도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 작가 컨트롤Z의 등장에 유미는 당황한 얼굴이다. 또 다른 사진 속, 서로를 보며 웃고 있지만 묘한 스파크가 튀는 두 사람의 눈빛 역시 흥미롭다. 과연 유미가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컨트롤Z와의 작업을 무사히 이어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진 사진에는 서점 매대에서 책을 발견한 유미의 얼굴이 담겼다. 그러나 어쩐 일인지 놀란 얼굴이 된 유미. 어렵게 얻은 기회인 만큼 유미가 작가로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오는 8일 공개되는 ‘유미의 세포들 시즌2’ 9, 10회에서는 유미와 바비(박진영 분)의 연애에 위기가 드리워진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다시 제주를 찾은 유미가 바비의 이사 소식을 듣게 돼 궁금증을 안겼다. 여기에 바비가 집을 내놨다는 말에 “왜요? 저 때문에요?”라며 울먹이는 유다은(신예은 분)의 모습은 호기심을 더했다.

또 한 번의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유미와 바비의 로맨스가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여기에 유미는 일러스트 작가 컨트롤Z로부터 날카로운 작품평을 듣게 된다. 작가가 된 유미의 새로운 일상 역시 기대를 모은다.

‘유미의 세포들 시즌2’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2회씩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