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쉰아빠 신현준의 둘째아들 예준이와 소중한 여자친구 소민이의 달달한 데이트가 펼쳐진다.


8일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38회는 '가장 특별한 오늘을 축하해’ 편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세서는 쉰아빠 신현준의 둘째아들 예준이의 5살 생일파티에서 예준과 소중한 여자친구 소민이가 설렘 가득한 시간을 보낸다.


소민이는 예준이가 강경준 삼촌과 카누를 타던 중 “소민아 좋아해!”라며 사랑 고백을 외친 주인공. 소민이는 예준이의 5번째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가장 먼저 한걸음에 달려와 이들이 어떤 설렘 가득한 하루를 보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날 공개된 스틸 속 예준이와 소민이는 달달 모먼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준이는 소민이가 집에 오자마자 보물을 자랑하고, 마술을 보여주는 등 평소와 다른 의젓한 모습으로 소민이 껌딱지를 인증했다고 전해져 동갑내기 5살 커플의 깜찍 케미에 더욱 기대가 실리고 있다.


예준이와 소민이는 생일파티에서 두 사람만의 시간을 즐겼는데, 높은 아기 침대에서 내려오는 소민이 걱정되어 번쩍 들어 안은 예준이의 스윗한 섬세함이 포착되어 보는 이들마저 심쿵하게 한다.

예준이는 생일 파티 내내 소민이를 향한 하트 뿜뿜하는 눈빛으로 바라 봐 미소를 자아낸다. 아이들이 시끌벅적하게 놀자 예준이는 “소민아 내가 귀 막아줄게”하며 소민이를 향한 초달달 매너남의 면모를 뽐내 랜선 이모들의 심장마저 쿵쾅거리게 할 예정이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