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싸우면 다행이야'(사진=방송 화면 캡처)
'안싸우면 다행이야'(사진=방송 화면 캡처)

'안다행' 신지가 쫄보 김종민 대신 우럭을 처단했다.


4일 오후 전파를 탄 MBC 예능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코요태 신지와 김종민, 빽가가 직접 잡은 우럭과 낙지, 게로 저녁 준비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빽가와 김종민은 "오늘은 신지를 위해 우리가 바뀐 모습을 꼭 보여주겠다"라며 저녁 메뉴에 고심했다. 빽가는 "게는 튀김으로 하고 낙지는 많으니까 낙지볶음이랑 뭘하면 좋을까?"라고 고민했다.


이에 김종민은 "아까 저기 항아리가 있더라"라며 "항아리 안에서 훈연해서 익히는 법이 있다. 막대에 낙지를 말아서 항아리에서 불향을 입히자"라고 제안했다. 이어 마지막 우럭 요리 방법에 대해서 빽가는 "우럭은 그냥 얼큰하게 매운탕으로 하자"라고 제안했지만 신지는 단박에 선을 그으며 "아니다. 그냥 양념 빼고 맑게 하자"라고 제안해 웃음을 안겼다.


빽가는 신지의 눈치를 보며 "그럼 파만 넣고 시원하게 할까?"라고 조심스레 입을 뗐지만 신지는 "파 필요없고 무만 넣자"라고 확고한 취향을 밝혀 폭소를 안겼다. 한편 신지는 "그럼 우럭은 누가 손질하냐?"라고 물었고 김종민은 "나는 낙지 훈연을 해야한다"라고 뒤로 빠졌다. 빽가 역시 "난 게 튀김 해야지"라고 발을 뺐다.


부글부글 속이 끓었던 신지는 "알았다. 손질은 어떻게 하냐?"라고 방법을 물었고 김종민은 "아가미를 제거하고 중간을 가르면 된다. 셰프님께 배웠다"라고만 말하며 멀찌감치 나무 뒤에 숨어 말로만 일을 해 신지 속을 긁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