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미우새' 방송 화면.
사진=SBS '미우새' 방송 화면.
개그맨 김준호가 공개 열애 중인 개그우먼 김지민과의 궁합을 봤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준호, 김종민, 최진혁이 역술인을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역술인은 김준호에 대해 "47세 이후 결혼한다면 백년해로할 수 있는 인연이 있다. 46세 이전에는 이별하게 되지만, 이제야 결혼문이 열리고 베필운이 들어오는 사주다. 진실된 인연이 될 수 있다고 보인다"고 말했다.

김지민은 올해 39세이지만 아홉수는 의미가 없다고. 역술인은 “오히려 좋다”라고 말했다. 김지민에게 집적대는 남자가 있는지에 대해서는 "김지민이 커트를 잘 한다. 내 사람이면 내 사람이고 아니면 아닌 거다. 굉장히 의리 있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지민 이름이 아닌 남자 이름으로 봤다면 군인 혹은 깡패로 나올 수도 있다. 논리적으로 반박할 수 없게, 팩트만으로 사람을 때릴 수 있는 사람이다. 말로 이길 생각은 죽을 때까지 내려놓으시라"라고 충고했다.
사진=SBS '미우새' 방송 화면.
사진=SBS '미우새' 방송 화면.
김지민의 결혼운을 묻자 역술인은 “28세부터 48세까지 열려있다. 결혼을 선택할 수 있는 사주라서 결혼을 안 해도 된다”며 “내년까지 두 분이 결혼을 안 할 경우, 2024년에는 배필 인연은 끊어진다"고 해 충격을 안겼다.

18개월 남았다는 말에 최준혁이 "시한부 연애"라고 하자 김준호는 "김지민을 내 여자로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돈이냐. 명예냐"라고 물었다. 이에 역술인은 "본인 자체가 없어 보이는 게 좋다. 뭔가 부족해 보이고"라고 말했다.

"프러포즈는 언제 해야 성공률이 좋겠냐"는 김준호의 질문에는 "올해가 좋다. 올해가 (지민이) 바쁘다 보니 결혼은 쉽지 않아 보인다"고 짚었다.

그러면서 역술인은 "올해와 내년에 결혼하면 이혼수는 없다"며 김준호에게 "올해는 귀문관살이라고 해서 망신살이 붙어있다. 올바르게만 행동하시라"라고 조언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