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영상 속 과감 스킨십, 이지혜 "야한 거 있지 않았냐" 경악
박선혜 PD "시즌3 차별점? 러브라인 활발하게 바껴, 밤마다 격변"
유세윤 "분위각 젊어졌고, 속도감도 빨라졌다"
'돌싱글즈' MC단체./사진제공=MBN, ENA
'돌싱글즈' MC단체./사진제공=MBN, ENA
시즌3로 돌아온 MBN·ENA 예능 '돌싱글즈'가 역대급 규모의 돌싱 빌리지를 비롯해 판을 뒤흔들 새로운 반전 장치를 예고했다. 이에 시즌2 윤남기·이다은를 이어 재혼까지 골인할 커플이 성사될지 이목이 쏠린다.

23일 '돌싱글즈3'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행사에는 박선혜 PD와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정겨운이 참석했다.

'돌싱글즈3'는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린 연애 시리즈물. 새로운 인연을 찾기 위해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이 '사랑에 빠지세요'라는 단 하나의 규칙 아래 상대를 쟁취하기 위한 연애 전쟁을 시작한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외도, 폭력 등 돌싱남녀들의 이혼 사유와 아픔이 공개됐다. 이어 돌싱빌리지에서 과감한 스킨십을 하는 이들의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이지혜는 "방금 야한 거 있지 않았어요?"라며 놀라워하기도.
'돌싱글즈' MC단체, 박선혜 PD./사진제공=MBN, ENA
'돌싱글즈' MC단체, 박선혜 PD./사진제공=MBN, ENA
시즌3만의 차별점에 대해 박선혜 PD는 "이번 출연진은 상대를 알아가려는 적극성이 활발하다 보니 러브라인이 활발하게 바뀌고, 밤마다 격변이 일어난다"고 말했다. 유세윤은 "분위기가 더 젊어졌고, 속도감도 빨라졌다"고 덧붙였다.

시즌1, 2를 거치며 출연자 선정에 더욱 부담을 느꼈다는 박 PD. 그는 "출연자들이 외부적으로 받는 영향력이 너무 크더라. 그런 점에서 고민이 많이 됐다. 출연진을 섬세하게 선정해야 하는 부담감 속에서 세심한 면접과 긴 고민과 회의 끝에 선정했다. 기준은 하나밖에 없다. 얼마나 짝을 찾고 싶어 하는가였다"라며 홍보성 출연자를 거르기 위해 긴 시간 이야기를 나눴다고 밝혔다.

MC 군단은 시즌3 키워드로 '뜨거운 여름날의 추억', '우당탕 좌충우돌', '종잡을 수 없는 MBTI'를 꼽았다.
'돌싱글즈3' 이지혜./사진제공=MBN, ENA
'돌싱글즈3' 이지혜./사진제공=MBN, ENA
시즌 1, 2 출연진과 연락을 이어가느냐고 묻자 이지혜는 "윤남기, 이다은의 결혼식 초대 문자를 받았다. 9월에 참석하기 했다"라고 밝혔다. 이혜영은 "모든 출연진을 팔로워하고 있다. 방송 후 그들의 인생이 고달파지면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과 씩씩해진 모습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마음에 조용히 살펴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시즌2 출연자 윤남기, 이다은의 재혼에 대해 박 PD는 "너무 신기하다. 시즌2 초창기 모습들을 보면 아직도 소름 끼친다. 굉장히 뿌듯하다"라며 "이다은이 외전이 끝날쯤 시즌3가 멤버들도 우리처럼 행복해졌으면 좋겠다고 눈물을 보이면서 말하더라"고 밝혔다.
'돌싱글즈3' 이혜영./사진제공=MBN, ENA
'돌싱글즈3' 이혜영./사진제공=MBN, ENA
이혜영은 "내가 중매로 세 커플을 성사시켰다. 아는 지인 한 커플과 윤남기, 이다은 커플, 그리고 이하늬"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하늬 소개팅을 내가 해줬다. 매칭 프로그램을 하다 보니 누군가를 계속 매칭시키고 싶더라. 결국, 이하늬가 결혼하고 아기까지 낳아서 마음속에 꽃들이 피어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심장 판막질환을 진단받은 이지혜. 컨디션을 묻자 그는 "라디오를 하차하면서 시간의 여유가 생겼다. 컨디션이 심장 판막질환과 연관이 되지 않을 정도로 잘하고 있다. 약 먹으며 조절 중"이라고 말했다.

'돌싱글즈' 태교에 대해서는 "확실히 있는 것 같다. 아이가 무던하다. 웬만한 거에 휘둘리지 않는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돌싱글즈' 유세윤./사진제공=MBN, ENA
'돌싱글즈' 유세윤./사진제공=MBN, ENA
시즌2 윤남기에 이어 시즌3 '원픽' 출연자를 묻자 유세윤은 "2회까지 본 상태라 완벽하게 파악되지는 않았지만, 눈여겨보는 출연자가 있다. 처음에는 움직이지 않다가 본인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니까 묵직하게 움직이더라. 윤남기보다 조금 더 무거운 느낌인데 강력하다. 팔근육이 너무 섹시하다"라고 감탄했다.

예상 최고 시청률을 묻자 정겨운은 "두 자릿수"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혜영은 9%, 유세윤은 6.5%, 이지혜는 8%를 예상했다.

'돌싱글즈3'는 오는 26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