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혜림 "막상 아기가 눈앞에 있으니 겁나고 무서웠다" 눈물 ('갓파더')

우혜림이 아들 신시우를 방송에서 최초 공개했다.


우혜림은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新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서 강주은과 가비를 집으로 초대해 아들 시우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우혜림의 집을 찾은 강주은과 가비는 이제 3개월이 된 시우를 보고 귀여움에 시선을 떼지 못했다. 칭얼거리는 시우를 보고 우혜림은 "배가 고픈 것 같다"며 단번에 알아채 감탄을 자아냈다.


또 우혜림은 "시우가 아직 통잠을 못 자서 그게 힘들다"라고 강주은에게 육아 고민을 토로했고, 강주은은 자신의 경험담을 이야기해주며 우혜림을 위로했다.


초보 엄마 우혜림을 위해 강주은은 직접 시우를 목욕시켜주며 육아 팁 노하우를 전수해주기도 했다. 분유를 먹는 시우를 보고 우혜림은 "시우가 먹을 때 제일 행복해한다. 눈이 싹 풀린다"고 말하며 행복한 미소를 숨기지 못했다.


특히 우혜림은 든든한 버팀목인 엄마 강주은에게 "이유는 모르겠지만 출산하고 나서 계속 눈물이 났다. 특히 코로나19 때문에 산후조리원에 혼자 있을 때는 되게 비싼 감옥에 있는 듯한 느낌이었다"며 "계획했지만 막상 아기가 눈앞에 있으니까 겁도 나고 무섭기도 했다"고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며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한편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 수식어를 입증하고 있는 우혜림은 오는 27일부터 방송되는 EBS2 '내:일을 여는 인문학'에 고정 패널로 출연해 15주 동안 시청자들과 만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