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NA PLAY, SBS PLUS)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최종 선택을 코앞에 두고 또 한 번의 오열 사태가 발발한다.


22일(수) 방송하는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8기 인기녀’ 옥순과 정숙이 최종 선택 직전 폭풍 눈물을 쏟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8기는 마지막까지 결과를 알 수 없는 ‘로맨스 카오스’ 상황에 맞닥뜨린다. 이들의 복잡한 러브라인을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다 된 것 같은데 이렇게 무너진다고?”라며 충격을 금치 못한다.


뒤이어 최종 선택 직전, 솔로남이 솔로녀에게 스케치북에게 자신의 진심을 써 전달하는 ‘고백 타임’이 펼쳐지는데 여기서 한 솔로남은 용기 있는 글로 마음을 고백하는 것은 물론, 깜짝 시그널까지 전달한다. 그런데 옥순은 한 솔로남의 고백을 지켜보다가 갑자기 눈물을 쏟는다.


옥순은 눈물을 흘린 이유에 대해, “잘 모르겠다”며 말을 아끼다가 “사실 안 보고 싶었는데…”라는 속내를 털어놔 3MC를 ‘입틀막’하게 만든다. 나아가 옥순은 “충분히 고마운데 고마움을 표현 못할 것 같아서 미안하다”라고 덧붙이며 알쏭달쏭한 심경을 전한다.


‘솔로나라 8번지’ 입성 후 우아한 미소를 잃지 않던 정숙 역시 눈물의 주인공이 된다. 마음을 정하기 전 솔로녀들과 숙소에 모여 앉은 정숙은 돌연 눈물을 쏟고, 좀처럼 마음을 추스르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정숙은 “이 안에서 힘들었고…”라고 한 뒤, 한참을 울다가 “아이고, 어떡하냐. 진짜”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정숙이 최종 선택 직전 무슨 심경의 변화를 보인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8기의 최종 선택 결과가 공개되는 ‘나는 SOLO’는 22일(수) 오후 10시 30분 ENA PLAY,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