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사진=방송 화면 캡처)
'동상이몽2'(사진=방송 화면 캡처)

'동상이몽2' 앤디 부부가 새 부부로 합류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신화 멤버 앤디, 아나운서 이은주 부부가 합류했다.

이날 앤디는 이은주와의 첫만남에 대해 "제 친구가 전화가 와서 같이 밥을 먹자고 해서 친구들이 있는 줄 알고 갔는데 제가 많이 늦었다. 친구들만 있는 줄 알고 갔더니 있었다. 그래서 되게 민망했다"라고 떠올렸다.


한편 이은주는 "늦은게 저도 예의가 아니지 않나 생각을 했다. 어느정도 듣고 나온다고 들어서. 이 사람은 연애할 마음이 없다고 생각했다"라고 회상했다.

결혼 생각이 없었다는 앤디는 "비혼주의자였다. 결혼 생각 1도 없었다"라고 말했고, 이은주는 "빨리 이별을 해야겠다. 저는 결혼을 하고 싶어서 사실 제주도로 간 거도 이 사람이랑 결혼까지는 안 가겠다 싶어서 간거였다. 따라와 줘서 결혼까지 가게 된거 같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이은주는 퇴사에 대해 "사실 고민을 많이 했다, 결혼식 날을 잡고도 고민했다. 퇴사하면 아나운서를 그만두는 거라 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해 보니까 이 회사를 그만두는 거지 일을 그만두는 게 아니니까"라면서 "주말부부는 좀 그렇더라. 매일 싸우더라도 서울에 같이 있어야겠다 싶더라"라고 털어놨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