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20일 열렸다. 래퍼 이영지. / 사진제공=tvN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20일 열렸다. 래퍼 이영지. / 사진제공=tvN
래퍼 이영지가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들과 첫 만남이 '대환장 파티'였다고 밝혔다.

20일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나영석 PD, 박현용 PD, 이은지, 오마이걸 미미,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이 참석했다.

각 출연자는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미미는 안유진에 대해 “제가 연예인 친구가 멤버들 외에 거의 없다. 처음”이라고 말했다. 안유진은 “첫 만남이 생생하게 기억난다”며 “언니들이 모여 있는 자리에 제일 마지막으로 들어갔다. 첫 만남이라 긴장했는데 언니들이 보자마자 ‘러브 다이브’를 불러주더라. 환영 받으며 들어갔던 기억이 생생하다. 지금은 너무 친해졌고 좋은 언니들이 생겼다”고 말했다. 이영지는 “앞에서 털털하고 언니들이 분위기를 풀어줬다고 좋게 말해서 그렇지 첫 만남이 ‘대환장 파티’였다. 한 밑천 당겨보고자 한 사람들이 모였다. 다들 홀린 듯이 춤추고 노래했다. 다들 에너지, 주파수가 잘 맞았다”고 케미를 자랑했다. 이은지는 “어디 가면 제가 막내였는데 큰언니라 좀 걱정했다. 동생들이 너무 잘해고 인지도가 제가 제일 낮아서 잘 묻어가야 싶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뿅뿅 지구오락실'는 지구로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들이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치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콘셉트의 버라이어티. 오는 24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